2016년 12월 28일 수요일

절대가련 칠드런 463화: 카타스트로피(1)



















12 개의 댓글:

익명 :

더블페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6년이나 지나고도 결혼 못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익명 :

잘보겟습니다~~~^^

익명 :

막판 부분에 오타인걸로 보이는데
남자들이가 아니라 남자들을로
바꿔야 맞는게 아닌가합니다

익명 :

슬퍼진다 더블페이스

익명 :

들이가 맞아요

익명 :

이거, 팩트폭력이란 거지...?

익명 :

비겁하게 팩트로 공격하다니!!

익명 :

허미 포풍업뎃

익명 :

오타인거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.. 심한말이라는 말투같으니 오타가 아닌듯 하네요.. ㅋㅋㅋㅋㅋ

Unknown :

그럼이제 더블페이스 30대 인거여 ?? ㅠㅠㅠㅠ

익명 :

그러고보니 이제 더블페이스 못해도 30 이구먼....ㅋㅋㅋㅋ

Unknown :

마지막 더블페이스 표정 보면 들이가 맞다고 봄

댓글 쓰기